CTM 1920 아티스트 콜라쥬.jpg

Clear Tune Monitors

 Clear Tune Monitors는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 설립되어 운영되고 있고 사운드의 정밀성에 가장 중점을 둔 인이어 모니터 제조 회사입니다. CTM (Clear Tune Monitors)은 뮤지션에서부터 엔지니어까지 악기별 장르별로 원하는 모니터링 사운드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제공합니다.

  스텔라장, 옥상달빛, 선우정아, 스나키퍼피, 펜타토닉스, 아론스피어스, 헤이즈, 치즈, 아론스피어스 등 국내외에서 음악성으로 명성이 높은 뮤지션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

Clear Tune Monitors는 제품을 개발하고 미세 조정함으로써 다양한 월드 투어링, 사운드 엔지니어, 전문 음악가 및 일반 음악 청취자의 요구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. 빠르고 탄탄한 성장 덕분에 CTM은 이미 북미와 라틴 아메리카에서 성공을 거두었고, 유럽과 아시아에서도 성장하고 있습니다.

입문용 유니버셜 이어폰 CE-320 부터 TEC에 노미네이트 된 Da Vinci X (10 드라이버)에 이르기까지 Clear Tune Monitors는 필요한 것을 타브랜드 대비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. CTM은 또한 모든 세션 및 파트별 모니터링 요구 및 예산에 대한 만족도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.

 

 

CTM 철학은 최고의 재료와 최고의 전문가 (우리가 부르는 아티스트)를 사용하여 최고 품질의 "In-Ear"모니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.

Our Services

- 음향시스템 설계, 시공

- 스피커 시스템 측정 및 튜닝

- 음향, 영상장비 유통

- 영상시스템 설계, 시공

- LED디스플레이 설치

Opening Hours

Mon - Fri: 9:30am - 6:30pm

  • Facebook - White Circle
  • Instagram - White Circle

Contact Us

서울특별시 강서구

곰달래로31가길 73, B503

Tel: 070-000-0000
sabot120@gmail.com

© 2020 by AMS. Proudly created with Wix.com